Places on our 2024 summer school are filling fast. Don’t miss out. Enrol now to avoid disappointment

Oxford Royale Summer Schools의 교육 코스를 .

옥스퍼드 여름 학교

OXFORD ROYALE  소개

Oxford Royale 는 유서 깊은 대학 도시 옥스퍼드에 소재한 국제 여름 학교 주관사이며 화려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학생들의 학업 생활에 가치를 더하고 학생들이 경쟁적인 세계에서 심층 연구, 대학 지원 또는 취업 시 도움이 되는 교육적 이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연중 언제든지 수강할 수 있는 광범위한 코스를 통해 우리는 모든 학생이 지식을 함양할 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기존 여름 학교(유명한 옥스퍼드 여름 학교 포함).

화려한 수상 경력을 보유한 여름 학교

Oxford Royale Academy는 프리미엄 기숙사를 갖춘 여름 학교 교육 제공에 있어 단연 선두 주자입니다. 본교의 프로그램은 개최 도시의 학문적 전통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학생들이 계몽적이고 유익한 여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선정되고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학생들은 40가지 이상의 학습 옵션이 포함된 다양한 여름 학교 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과목에서 학생들이 보통 교육 과정에서 향후 수강하게 될 과목에 대한 선행 학습 기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두 코스를 연속적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매년 수백 명의 학생들이 Oxford Royale Academy에 돌아와서 새로운 것을 공부하고 자신의 학업을 심화합니다.

우리는 여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다음 연령대에 따라 분류합니다.

 

수치로 살펴 OXFORD ROYALE 현황

30,000명 이상의 동문

175개국 이상의 국적

40개 이상의 연구 옵션

5곳의 여름 학교 소재지

200명 이상의 본사 직원, 교사 및 목회자

 

만 13~18세 대상 여름 학교

만 13~18세 대상 여름 학교 코스

옥스퍼드 여름 학교는 가장 역사가 오래된 여름 학교로, 전 세계의 학생들이 옥스퍼드에 모여 우리의 매력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생활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케임브리지 여름 학교와 미국 예일 여름 학교에도 등록할 수 있으며, 모두 동일하고 훌륭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코스는 학업 증진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또한 즐거운 과외 활동과 소풍 등 광범위한 일정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코스를 통해 학생들은 옥스퍼드 대학교, 케임브리지 대학교, 예일 대학교의 기숙사에서 생활하므로 명문 대학을 진정으로 경험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영감을 얻습니다.

매년 여름, 우리는 전 세계의 학생들을 우리의 코스에 초청합니다. 우리의 여름학교는 170개국 이상의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성 있는 학습 환경을 자랑하는 여름 학교입니다!

 

학생들은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영어 코스, 미래의 연구와 비즈니스, 의학, 법학 또는 공학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커리어 테스터 코스, 그리고 그들이 특히 좋아하거나 자세히 알고 싶어하는 분야에 대해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타 학업 프로그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코스는 2주 동안 진행되지만 학생들은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또는 예일의 멋진 환경을 활용하는 시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 오래 참여할 수 있습니다 UC 버클리, 캘리포니아.

소재지 대학:

만 13~18세 대상의 여름 학교는 9개의 다른 지역에 소재한 여름 센터에서 운영됩니다. 여름 센터:

– 옥스퍼드 발리올 칼리지

– 퀸스 칼리지, 옥스퍼드

– 옥스퍼드 조웻 워크

– 옥스퍼드 키블 칼리지

– 옥스퍼드 세인트 캐서린 칼리지

– 옥스퍼드 세인트 휴 칼리지

– 옥스퍼드 세인트 피터스 칼리지

– 케임브리지 클레어 칼리지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

– 미국 예일 대학교

– UC 버클리, 캘리포니아

각 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페이지(https://www.oxford-royale.com/residential-colleges/)를 방문하세요.

동영상

동영상을 시청하여 이전에 여름 학교에 참여했던 학생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제공되는 코스

제공되는 코스

13~18 대상

끝까지 경주: 기후, 정치 글로벌 리더십 서밋(Oxford 13-18 Yale 16-18)

지구상의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소수의 대표단과 협력하여 인류가 직면한 가장 어려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도출하십시오. “정상 회의”를 통해 기후 과학, 정치, 법, 리더십 분야가 어떻게 협력하여 멸종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지 체험할 수 있습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racing-extinction-summit-13-18/

영화 아카데미랜즈를 통해 옥스퍼드 (옥스퍼드)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로케이션으로 나만의 단편 영화를 촬영, 편집 및 상영해 보십시오.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해리 포터 영화의 여러 장면을 세트 촬영한 사례를 통해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실제로 경험하면서 영화 제작 및 디지털 편집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film-academy-13-18/

 

13~15 대상 코스

비즈니스, 혁신 기업가 정신 탐색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비즈니스 탐색” 코스는 비즈니스, 금융 및 마케팅에 대한 광범위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성공적으로 시작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혁신적인 기업가가 되기 위한 사고 방식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business-innovation-entrepreneurship-13-15/

엔지니어링 기술 탐색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엔지니어링 및 기술 탐색” 코스는 엔지니어링 및 테크놀로지 분야의 흥미로운 경력 기회를 포괄적으로 소개합니다. 자율 주행 차량에서 우주 여행에 이르기까지 새롭게 떠오르는 기술 응용 프로그램을 조사하면서 토목, 기계, 바이오메디컬 및 항공 우주 엔지니어링 분야를 탐구하게 됩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engineering-technology-13-15/

의학 실험 심리학 탐색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의학 탐색” 코스는 인간의 몸과 마음에 대한 광범위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인체 해부학 및 생리학을 중심으로 의사, 간호사 또는 심리학자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탐구하게 됩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medicine-13-15/

외국어로서의 영어(옥스퍼드)

말하기, 듣기, 읽기 및 쓰기에서 영어 문법, 구문, 발음 및 어휘 사용에 대한 강력한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어휘를 확장하고 우수한 영어 읽기 및 쓰기 능력을 지원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하여 영어권 대학에 지원할 수 있는 강한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learn-english-13-15/

16~18 대상 여름 학교

미래의 의학: 의학과 질병(런던,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예일)

“미래의 의술”을 통해 의학 분야의 수많은 경력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의과대학 지원 과정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medicine-16-18/

 

법학, 정치학 경제학 (옥스퍼드)

법, 정치, 경제의 상호 연관성을 살펴보고, 법무 경력을 향한 첫 번째 단계를 밟아보세요. 이 프로그램은 해당 분야의 새로운 이슈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인권, 세계화, 테러, 무역, 보호주의, 자원에 대한 접근을 아우르는 이슈에 대한 법률적 사례 연구와 윤리적 함의에 대해 토론합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law-politics-16-18/

 

미래의 디자인: 엔지니어링 및 기술(런던, 옥스포드, 케임브리지, UC 버클리 및 예일)

“미래의 디자인”은 미래를 그리고 있는 신기술에 대해 소개합니다. 엔지니어링 원리와 분야에 폭넓은 토대를 제공하는 이 프로그램은 대체 에너지에서 첨단 로봇에 이르기까지 미래의 거대한 도전에 맞설 수 있는 영감을 줄 것입니다. 이 과정은 런던,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예일에서는 16~18세를 대상으로 하고 UC 버클리에서는 15~18세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engineering-technology-16-18/

 

철학, 문학, 현대사 (예일 대학)

역사상 가장 위대한 사상가들의 사상을 살펴 보고, 실존, 진리, 미, 윤리 관련 의문점에 대해 토론하고 분석하면서 가장 유명한 문학 작품을 탐구하십시오.

https://www.oxford-royale.com/summer-courses-yale/philosophy-literature-and-modern-history/

 

미래 발명: 비즈니스, 혁신 및 기업가 정신(런던, 옥스포드, 케임브리지, UC 버클리 및 예일)

“미래의 발명”은 미래를 혁신하고 창조할 수 있는 기술, 수단 및 태도에 대해 다룹니다. 비즈니스 원리, 혁신 방법 및 기업가적 사고에 대한 포괄적인 몰입을 통해 아이디어를 인큐베이팅하고 가치 창출 비즈니스로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런던, 옥스퍼드, 예일, 케임브리지는 16~18세에게 이 코스를 제공하고, UC 버클리는 15~18세에게 이 코스를 제공합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business-innovation-entrepreneurship-16-18/

 

외국어로서의 영어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말하기, 듣기, 읽기 및 쓰기에서 영어 문법, 구문, 발음 및 어휘 사용에 대한 강력한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어휘를 확장하고 우수한 영어 읽기 및 쓰기 능력을 지원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하여 영어권 대학에 지원할 수 있는 강한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learn-english-16-18/

 

건축 및 디자인(런던,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예일)

세계적인 미술 작품과 건축물이 가장 풍부한 도시에서 디자인 아이디어를 실현하세요. 세계적인 건축가가 되기 위해 미래를 빠르게 추적할 때 계획, 설계 및 공간 매핑을 포함한 건축의 핵심 원칙을 적용하게 됩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oxford-summer-school/architecture-design-16-18/

 

수학(UC 버클리)

현대 수학의 여러 다른 면에 대한 소개를 통해 수학적 능력과 수치적 호기심을 구체화하십시오. 산술, 기하학, 그래프 이론, 논리, 컴퓨터 과학 및 게임 이론에서 중요하고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berkeley-summer-school/mathematics/

 

법률 재판 변호 아카데미 (예일)

법률 이론과 실제에 대한 광범위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이 코스는 법적 사례 연구와 모의 시험 시뮬레이션을 통해 논리적이고 논증적인 강력한 기술을 가르칩니다. Yale은 16~18세를 대상으로, UC Berkeley는 15~18세를 대상으로 이 과정을 제공합니다.

https://www.oxford-royale.com/summer-courses-yale/law/

코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온라인으로 신청하려면 여기(https://www.oxford-royale.com/courses/)를 클릭하세요.

 

기간 수업료

만 13~18세 대상의 여름 학교는 2주간 ‘세션’으로 운영됩니다. 해당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세션 1: 2024년 6월 30일 – 7월 13일

세션 2: 2024년 7월 14일 – 7월 27일

세션 3: 2024년 7월 28일 – 8월 10일 (옥스포드에만 해당)

모든 과정은 기숙사를 포함하여 2주 수업료에 £6.995 GBP입니다. 장기기숙사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런던의 경우

세션 1: 2024년 7월 1일 – 7월 13일

세션 2: 2024년 7월 14~27일

세션 3: 7월 28일 – 8월 10일

 

예일

세션 1: 2024년 6월 30일 – 7월 13일

세션 2: 2024년 7월 14~27일

예일과 런던의 Oxford Royale Summer School 수업료는 2주 동안 £6.495 GBP입니다.

 

UC 버클리

세션 1: 2024년 6월 30일 – 7월 13일

세션 2: 2024년 7월 14~27일

UC Berkeley의 수업료는 2주 동안 £5.995 GBP입니다.

 

등록을 확정하려면 2주간의 수업 기간당 £1.295 GBP의 환불 불가 예치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잔액은 예약된 코스 또는 코스 시작일 90일 전까지 납부해야 합니다. 학생들은 2주 이상 기숙사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2개 이상의 연속 프로그램을 예약하고 Oxford Royale Academy에 4주 이상 기숙사에 머뭅니다.

옥스퍼드에서 2주, 케임브리지에서 2주 동안 머물면서 아름다운 두 영국 도시의 독특한 문화를 경험하는 것이 가장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만 13~18세 대상 코스 전체 목록으로 이동하려면 여기(https://www.oxford-royale.com/courses/)를 클릭하세요.